스톤레더는 가죽처럼 성형이 가능해 곡선과 완만한 곡면을 자연스럽게 감싸며, 히말라야 천연석 고유의 풍부한 색감과 자연이 빚어낸 유니크한 베인 패턴을 완벽하게 연출함.
기존 석재로는 표현하기 어려웠던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과 함께 히말라야 원석의 독창적인 색감과 베인을 고스란히 살려 프리미엄 디자인을 강조.
스톤레더 혁신성 - 2.
밀착 접지 가능
얇고 유연해 표면에 밀착된 접지 가능.
심지어 미세한 표면 요철감을 그대로 드러나게 함.
일반 커터, 가위, CNC 커팅 등으로 원하는 형상으로 손쉽게 재단 가능.
곡선 가구, 조명, 자동차 내부 트림 등에도 유연하게 감싸는 심리스 폴딩 디테일 연출.
스톤레더 혁신성 -3.
독보적인 디자인 완성도
천연석의 초박형 박리층과 유연한 지지대층을 합해 전체 두께가 0.6~0.8mm 로 제작되므로 원기둥을 비롯한 360도 곡면에도 자연스럽게 감싸는 접지 가공이 가능하며, 이음 부위(솔기) 역시 최소화되어 깔끔한 마감 처리 실현.
천연석을 1mm 이하의 혁신적 두께로 가공하여 고급 가구, 조명, 오브제 등에서 기존 천연석으로는 불가능했던 디자인 완성도 제공.
스톤레더 혁신성 - 4.
심리스 엣지 마감
스톤레더는 전통적인 석재에서는 구현이 어려웠던 심리스 엣지 마감을 가능하게 합니다. 커팅 후 접합이 아닌, 연속성 있는 소재 표현을 통해 별도의 구조물 없이도 스톤레더 자체만으로 입체적이고 완성도 높은 각면을 구현합니다.
천연석 마감재의 어나더 레벨!
'스톤레더'
세계 최고급 천연 석재로 평가받는 히말라야 천연석이 기존 STONELEAF 라인을 뛰어넘는 기술로 재탄생했습니다. 더욱 얇고 유연한 박리 공정으로 제작된 신제품 스톤레더(StoneLeather)는 Made in France 인증과 함께, 프랑스 혁신소재 기관materiO 로부터 최상급 마감재로 인정받았습니다.
스톤레더는 지구 자원의 희소성, 지질학적 특수성, 그리고 심미적 독보성이라는 세 가지 가치 위에 탄생한 차세대 천연석 마감재입니다. 공간은 물론, 제품・가구・조명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응용이 가능한 유연한 솔루션으로, 지속가능성과 디자인 가치를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선택이 될 것입니다.
스톤레더(StoneLeather)는 0.6~0.8mm의 초박형으로 박리된 천연석 시트임에도, 돌 고유의 텍스처와 자연스러운 표면 질감을 놀라울 정도로 그대로 보존합니다. STONELEAF의 독보적인 기술력은 이미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르노(Renault)의 고감도 스포츠카 ‘라팔(Rafale) 리디미트 에디션’에 실제 적용되어, 2024년 하반기부터 북미 및 유럽 시장에 공식 출시되고 있습니다.
스톤레더(StoneLeather)는 STONELEAF의 어나더 레벨로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디자인 업계에서 디자이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신소재로 채택되고 있습니다.
STONELEAF 천연석 박리는 대량 생산 방식이 아닌 주문자생산방식(Made-To-Order)으로 제조되는 매우 까다로운 공정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STONELEAF 마감재는 이미 히말라야의 한정 자원을 공급한다는 희귀성(Rarity)과 함께 최상급의 천연석 박리 마감재를 공급하기 위해 색감과 베인이 가장 아름다운 석재만을
채굴하고 최종 가공까지 본래의 텍스처와 색감을 잘 보존하는 박리 가공의 정밀성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STONELEAF는 브리암(BREEAM )과 같은 세계적인 글로벌 친환경 인증 기관의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materiO와 같은 세계적인 소재 권위기관이 인정하는 마감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 > 더보기